일상

[삼성역] 신라스테이 그리고 하프컷

변두리기둥 2020. 12. 14. 22:33
728x90

주말에 삼성역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컴포트레저 숙박 후기와 근처 식당 하프컷을 리뷰해봅니다.

 

사진을 잘 못찍고 매우 귀찮아하므로 짧고 굵게, 세부 디테일은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.

 

(그럼 내 블로그는 왜봐..?)

 

 

1. 신라스테이 삼성 : 컴포트레저룸

 

신라스테이 삼성에만 있다는 컴포트레저룸

 

- 특징 : 객실 시티뷰, 모션베드, 65인치 TV(스마트TV), 플레이스테이션

 

- 장점 : 모션베드는 진짜 편합니다. 굉장합니다. 65인치 TV는 다른 블로그에서 보는 것보다 크고 화질도 음질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 침대에 기대서 넷플릭스를보는 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. 시티뷰도 나름 운치있고 좋습니다.

룸컨디션도 만족

 

- 단점 : 방음이 좀 부실합니다. 옆방소리 복도소리 아주 잘들립니다. 

 

- 결론 : 방음을 제외하곤 아주 만족스러웠던 1박, 방이 넓지 않은데 그래서 더 아늑한

 

* 여자친구의 Comment : 컴포트레저룸은 플스고 나발이고 시몬스 침대 약 60도로 세워두면 남친 품에서 2시간 자도 남친이 팔아파하지 않고 넷플보며 기다려줍니다❤

- 여자친구의 코멘트가 재미없는 제 블로그를 살려줄거 같습니다. 행복하네요.

 

- 방사진을 하나도 안찍었습니다. 다음엔 찍어보겠습니다..+ 다른 유능한 블로거분들이 많이 올려두셨으니 참고하세요

- 꼭대기 로비층에 이쁘게 트리가 있습니다. 로비층에서 보는 뷰도 굉장합니다.

 

- 여자친구에게 저녀석이 쥐를 닮았다고 우겼습니다. 곰이 맞더군요. 죄송합니다.

 

 

2. 삼성 하프컷

호캉스겸 와인한잔 하기위해 찾아낸 신생 맛집

 

후기가 많이 없는 것 같던데 매우 만족했습니다. 번창하세요 사장님 메론은 잘먹었습니다.

 

간판부터 감성있습니다.

 

 

내부 사진따위 없습니다. 이날 먹고있을때 다른 분이 열심히 사진찍고 계셨는데 그 블로그에 저도 스치듯 언급되더군요.

내부 사진은 그분의 블로그를 보면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. 

 

위에서부터 1) 가지와 라구 2) 등심 스테이크 3) 쉬림프 로제 파스타 4)( 서비스)메론과 하몽

 

1) 가지와 라구 : 가장 만족했던 음식입니다. 가지도 맛있고 라구 소스도 맛있어요. 이 곳의 특징이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무난합니다. 튀지 않고 무난한 느낌. 임팩트보단 안정감을 택한것 같습니다.

 

2) 등심스테이크 : 역시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. 저는 같이 나온 버섯이 너무 좋았습니다. 홀그레인을 제공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. 

 

3) 쉬림프 로제 파스타 : 나쁘진 않았는데 뭐랄까.. 피자시킬때 같이 시켜먹는 치즈파스타 맛입니다. 맛없는건 아닌데 기대했던 로제의 맛은 아니었습니다. 

 

4) 메론과 하몽 : 남은 와인과 함께 먹기에 최고였습니다. 감사합니다 사장님 복받으실거에요.

 

특징 : 훌륭한 인테리어와 소품, 가성비가 좋은 음식과 와인

 

장점 : 가성비가 훌륭합니다. 둘이 음식 3가지, 와인 1병마시고 딱 10만원 나왔어요. 요즘같이 가격대비 맛없는 음식이 즐비하는 세상에 한줄기 빛같은 곳입니다. 특출난 맛을 보여주는 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고 훌륭한 가성비와 매우 뛰어난 분위기가 이 모든걸 커버합니다. 와인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나누기 최적화된 장소라고 느껴집니다.

 

단점 : 단점이랄거까진 없고.. 와인을 테이블에 스월링하기 힘듭니다. 디켄팅이나 에어레이터등을 제공해주시면 더 좋을듯합니다.

 

결론 : 무던하게, 오붓하게 와인 한잔하기 좋은 장소

 

* 여자친구의 Comment : 6시 전에는 예약제로 운영되기 때문에 이를 모르는 여친을 데려갈경우 음식점 전체를 빌린것과 같은 효과를 내며 눈에서 하트뿜뿜하는 여친과 함께 오붓하게 와인한병을 비울 수 있습니다❤ 대신 그 후는 장담못함

 

- 그녀는 무엇을 장담하지 못했을까..

 

*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http://naver.me/GWKjlv6x

728x90